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민 여동생 꽃보다 유이 총정리(3분 순삭)

유튜버의 세계

by 케나다코리안 2020. 8. 25. 03:18

본문

유이의 이름은 김유이

 

 

19951124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귀엽고 이쁩니다. ~~~!

유이는 조치원에서 태어났는데, 많은 사람들이 조치원을 잘 모른다고 속상해한 적도 있습니다. 조치원이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는 바램도 있는 것 보니, 충북도지사님은 조치원 홍보대사로 유이양을 임명해 주시길 권합니다.

 

유이는 160센티미터의 키에 47킬로그램의 몸무게를 프로필에 올려놓았습니다. 아마도 그럴 것인데, 작고 아담한 키에 귀여움 가득한 여성인지라, 유튜브 계에서는 많은 남성들이 국민 여동생으로 생각할 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유이는 조재원과 함께 중국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데, 한복 입고 설 인사를 한 인사는 조회수가 400만 회를 넘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유이가 뜬 것은 조재원 채널에서 '상황극에 중독된 여동생' 시리즈를 올린 이후부터입니다.

이 시리즈는 매번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는데, 5편의 누적 영상 조회수만 해도 900만 회를 넘는다고 합니다. 조재원과 김유이는 서로 사귀는 사이는 아니고, 같은 소속사에 있다고 합니다. 티격태격 재미있게 싸우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누군가 영상으로 한 번 찍어보자고 했는데, 이 시리즈가 뜬 이후 개인 채널 구독자도 확 늘어 현재는 구독자가 약 45만 명(2020824일 기준)에 이르고 있습니다.

 

유이는 카메라 앞에 서는 것에 대해서 큰 부담이 없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개인 방송을 시작한 지라 현재도 거부감이 전혀 없으며, 영상에 담긴 자신의 모습이 맘에 든다고 하네요

 

유이양은 대학교 시절 패션 쇼핑몰을 했는데, 6개월 만에 폭삭 망한 후, , 세상이 만만치 않구나 절실하게 느꼈다고 합니다. 바닥까지 폭삭 떨어졌지만 긍정의 마인드로 극복해 냈다고 하는데요.

 

 

유이가 성형했다는 설이 많은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턱에 지방 흡입을 좀 하고 싶은데도 워낙 겁이 많아 헌혈도 못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이마에 보형물 넣었다는 말에도 그저 웃으며, 넣은 이마가 이 모양이냐고 털털한 유이!

 

하지만 유이는 어렸을 때 상당히 불안한 감성을 가졌다고 합니다. 자신만 세상에 턱 남겨져 있는 것 같았고, 증오와 질투도 많았다고 하네요.

 

나무위키에 따르면 웹툰작가 이주용과 사귀었으나 2016년 결별했다고 합니다. 겁이 굉장히 많은 성격이며, '오빠의 비타민'이라는 노래를 만든 적도 있다고 합니다. 더블류랩 뷰티 브랜드 전속 모델이기도 합니다.

 

 

정확한 정보인지는 모르겠으나 한 인터넷 게시판에 와우엔터테인먼트 소속 크리에이터 광고 단가가 나온 적이 있는데, 오프라인 행사 참석 300만원, 행사 진행 450만원, 모델 3개월에 600만원(비독점), 인스타그램 동영상 210만원으로 나옵니다. 생각보다 비싼 가격이 아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더 올려라 우쒸!

 

유이의 매력은

털털함

솔직함

이쁨

상큼함

귀여움

웃김 등

다양합니다

 

 

늘 긍정에너지를 발사해 주어서 감사드릴 뿐

앞으로도 유튜브계 국민 여동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웃음과 긍정의 힘 주시길 팬으로서 바랍니다.

 

꽃보다 유이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