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버 산적TV밥굽남에 대하여

유튜버의 세계

by 케나다코리안 2020. 7. 9. 00:25

본문

 

드루와, ~! 으로 유명한 산적 밥굽남의 이름은 오진균입니다. 그는 1981년생으로 충청도에서 태어났으며, 아내와 슬하에 11녀를 두고 있습니다. DIA TV 소속이며, 거주하는 곳은 강원도 홍천군 화촌면이지요. 102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육즈비 팬덤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저도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이 산적 굽남이를 좋아하는 이유는 시원시원해서일 것입니다. 정말 산적 같이 생긴 외모, 덥수룩한 수염, 한 덩치하는 몸매는 보기에 막힘이 전혀 없습니다.

술과 고기를 즐기는 산적남은 보통 남성 팬들이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밤에 적적하게 홀로 있을 때 맥주 한 캔을 놓고 보기에 참 좋은 방송이지요. 산적은 덩치도 한 덩치 합니다. 182cm120킬로의 거구이지요.

 

 

 

보통 먹망하는 사람들은 평범한 덩치에 음식을 많이 먹는 것으로 유명세를 타지만 밥굽남은 처음부터 시골 산장 컨셉으로 시작해서 주로 BBQ 하는 음식에 중점을 둡니다. 어마어마하게 큰 솥에 통째로 던져 놓고 마구 볶기도 하고, 소갈비 한짝을 다 구워버린다거나 염소 반바리를 통구이한다든지 스케일이 다릅니다.

 

 

 

시골 산장에서 육식을 수행하는 굽남이라는 컨셉도 정말 재미있습니다. 이후 '산적TV밥굽남'으로 변경하였지만, 밥굽남은 수많은 구독자 '육즈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라이브로 시청하는 사람들을 '생즈비'라 부릅니다. 일각에서는 홍천군에 클램핌장을 운영하고 있다는데 위치나 상호명은 공개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는 운영을 중단한 상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단 산적은 해적칼처럼 생긴 킨 대형 칼로 대충 요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시청자들에게 절대 자기 레시피 따라하지 말라는 먹방 유튜버입니다. 젓가락도 사용하지 않고 아주 큰 핀셋을 사용해 그대로 집어먹는 산적 같은 굽남이이지요. 표준어를 최대한 쓰려고 하지만 경상도 사투리가 튀어나오는 것을 보면 재미있습니다. 태어난 곳은 충청도인데 어릴 때 가족이 울산으로 이사왔고, 대학을 대구에서 다녔기 때문에 경상도 사투리가 많을 수밖에 없다고 하네요.

더군다가 옆에 다가오는 고양이를 알뜰하게 챙기는 모습에서 '따뜻한 산적' 느낌도 많이 나는데요.

 

 

이 산장에서 부모님도 같이 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뭔가 필요한 것이 있으면 부르는 PD님이 있는데 이 PD의 정체가 아내라는 말도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다이아 TV 직원 분인 줄 알았는데, 이 내용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만 정확한 사실인지는 저도 잘...

 

 

20206월 얼마전에는 가수 성시경이 출연하기도 했는데, 많은 시청자들이 성시경 출연보다 더 놀라워했던 것은 밥굽남이 성시경에게 ''이라고 하는 대목에서입니다. 성시경은 79년생, 굽남이형은 81년생으로 무려 2살 형이라고 하는데요.

 

 

 

시원시원한 매력 덩어리 산적 굽남이 채널 많이 구경하세요. 정말 멋진 산적인데, 굽남이는 인간미 넘치고 따뜻하고, 좋은 옆집 아저씨 같은 사람입니다.

 

 

 

좋은 컨텐츠 계속 많이 만들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